반응형
RCC3 에서
File > Export > FBX (clothed Chracter) 메뉴로 Export
결론은 :
- 오브젝트 작게 가져옴
- 오브젝트 모든것 가져오고 리깅까지 가져옴
- UV Editing - 정상
- Texture Paint - 정상
- 쉐이딩 : 맵 등 모두 가져옴
- Mesh + Motion 으로 내보내면 블렌더에 모션도 바로 할 수 있다
그 안에 저장한 파일명으로 폴더가 생성된다 ;
다른 FBX export 할때 그 명에 맞게 또 폴더가 계속 생성됨.
그러므로 사용하지 않는 FBX 는 폴더채로 삭제하는게 관리면에서 좋다
객체 마다의 폴더가 생성되고, fbx111 폴더가 또 보인다
참고 : 불러오기전 Item 초기 값들
거인같이 크게 불려온 경우에 Item 값들
네모 상자안에 작게 불러와 지는 경우
블렌더에서 Addon (CC/IC Poprline) 으로 Import 해오면
옷 크기 늘리기
사물을 선택하고
ctrl + tab
반응형
'3D > RC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CC3 Goz >> Zbrush 옵션에 따른 상태기록 (0) | 2023.12.10 |
---|---|
RCC3 Goz >> Zbrush - Eyelash Delete (잘안됨) (0) | 2023.12.08 |
RCC3 FBX >> Blender (0) | 2023.12.08 |
RCC3 OBJ >> Blender 01 - 2가지 내보내기 상태기록 (0) | 2023.11.27 |
RCC3 Goz >> Zbrush 될때 실행파일 경로 (0) | 2023.11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