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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단 RCC3 에서
export 로 저장한것을 블렌더에서 Import 하여 시작
위의 작업 상태에서
외곽선 작업 해보니 외곽선이 아예 안보이고, 외곽선 크기를 크게해도 객체 부피만 늘어나지 안된다.. 전혀 보이지 않는다.
(다른 방식인 객체를 복사하여 그 크기를 늘력서 하는 방식으로 해보면 어떨지 지금은 생각만 해본다)
다시...
RCC에서 만들어진 쉐이딩 노드 사용하지 않고 기존 툰 쉐이딩 방식으로 적용 해보기
외곽선 작업도 해보았다..
잘 된다. 이것은 머리만 아니고 바디부분은 전체 다 적용 됬다.
참고로..
얼굴만 적용된 툰 쉐이딩 스킨을 몸 과 옷등등 전체로 적용 되게 하려면
현재 위에서 Std_Skin_Head 에 만 툰쉐이딩을 적용해 놓았다.
이것을
아래처럼 하나씩 선택하여 Std_Skin_Head 로 변경해주면
얼굴에만 적용된 툰 쉐이딩이 골르는 대로 전체에 적용 시켜줄 수 있다.
응용하여 매터리얼을 아예 추가로 하나 만들어서, 이것을 툰 쉐이딩으로 해놓고
이를 사용하여도 된다. 그러면 기존의 되어있던 쉐이딩 노드의 변경은 안해도 되는 것이다.
그러나...
이름까지 변경되어 구분이 안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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