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지브러쉬에서 아래 정도의 것을 Export > Obj
블렌더에거 Import > obj 한 후
객체를 선택하고
Modifier Properties (스패너 모양) 으로 가서 추가하기
Import 한 객체를 부드럽게 하기위해 아래같이 Subdiviion 추가하고, 올려준 뒤,
Object Mode 에서
Object > Shade Smooth 까지 해준다
여기까지 하면 객체와 그림자가 부드러워 진다
탑메뉴의 Shading 화면에서 객체를 선택한 후 기본적인 그림자 넣는다
외곽선 넣기
위에 객체를 클릭 후 shift + D 클릭 마우스를 옮겨서 놓으면 똑 같이 복제된다. (아니면 하던객체에 적용해도 됨)
복제된 객체가 선택 된 채로 오른쪽 매터리얼을 하나 더 추가한다
반응형
'3D > Blen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lender Toon Shader Rami 2 - Skin (used OBJ) + 입체감 (0) | 2023.11.28 |
---|---|
Blender Toon Shader Rami 1 - Skin (used OBJ) (0) | 2023.11.28 |
Blender Toon Shader 3 - Skin + Outline (used FBX) (0) | 2023.11.27 |
Blender Toon Shader 2 - Outline (used OBJ) (0) | 2023.11.27 |
Blender Toon Shader 1 - Skin (used OBJ) (0) | 2023.11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