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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/11/28 4

Blender Toon Shader Rami 4 - Outline Helper (OBJ) 자동외곽

https://ppsd.tistory.com/12 위에 이어서 에서 아웃라인을 설정하는 것은 간단 하면서도, 모든 객체에 각 적용해야해서 일이 많을 수 있다. 하여.. Outline Helper for Blender 2.8/2.9/3.0+ 를 사용 https://felineentity.gumroad.com/l/ZmTIT Outline Helper for Blender 2.8/2.9/3.0+ The Outline Helper Addon for Blender 2.8 helps you to quickly set up inverted hulls for multiple objects simultaneously! You can find its feature set right here: UPDATE:V1.1 is n..

3D/Blender 2023.11.28

Blender Toon Shader Rami 3 - Skin (...) - 매터리얼 복제적용삭제보호

https://ppsd.tistory.com/17 을 설명을 이어서 한다. 위 같은 설정과정은 할 것이 너무 많다.. 하여 다른 오브젝트를 또 같은 공간에 만들어서 툰쉐이딩기법을 복제하여 적용하고 싶을 때는.. 매터리얼 복제 1. 우선 구체로 설명먼저.. 구체를 하나 만든다. 2. 우클릭하여 메뉴를 선택하면 표면이 부드러워진다. 3. 구체가 선택된 상태에서, 오른족 속성프래임 쪽에 > Material 에서 위 여성에 적용 되어진 툰쉐이딩설정 Female001 을 선택해준다. 그러나, 구체 또는 여성의 툰쉐이딩설정을 수정하려고 하면, 여성과 구체 모두 같이 변경된다. 서로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임 매터리얼 분리 4. 하여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분리한다. (분리하고자 하는 객체를 선택되어진 상태로, 지금은..

3D/Blender 2023.11.28

Blender Toon Shader Rami 1 - Skin (used OBJ)

툰 쉐이딩 (기본) 그룹으로 간편하게 관리하기 - 위의 기본적인 기법 셋팅을 .. 1. 빈 곳부터 클릭하여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노드5개를 모두 선택한다 (맨 끝의 Material Output 만 제외) 2. ctrl + G 로 그룹을 만든다 3. 그룹을 나가려면 클릭 4. 그룹밖으로 나가보면 아래같이 노드가 하나로 되어있다. 다시 그룹안의 내용을 보려면 클릭 오른쪽의 속성 프래임쪽에 그룹내의 노드값들을 보이게 해놓기 - 수정시에 항상 그룹내에 진입하지 않고, 오른쪽 속성 프래임내에서 수정하면 되니 편하다 1. Group Input 에게 스킨색과, 스킨그림자색 노드를 이어준다 2. 그러면 오른쪽의 속성 트래임쪽에 살색과 살색그림자 색을 변경해 줄 설정이 보여진다. - 이로써 색을 수정시마다 그룹안으로 진입..

3D/Blender 2023.11.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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