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CC Split >> Zbrush FBX >> Blender GOB (그외 여러결과)
결론부터 하자면 : 1. RCC 에서 분할하지 않으면 - 몸만 가져온다. 한개 분할은 안되고 모두 분할해야한다. - 이는 눈알까지 않가져 오니 분할은 필수이다. 2. 지브러쉬에서 export 는 FBX 로 해야한다 - 맨 아래 처럼 obj 로 화면 머리만 가져온다 3. 지브러쉬에서 divide 를 올려서 블렌더로 가져오면 하이폴리 할수 있다. - 그러나, 몸을 RCC 에서 분할하여 지브러쉬에서 divide 할 경우,, 유격이 생기는데 유격이 아니라 잘린부분이 유실되고 벌어진다 - 그러니 무조건 Goz 후에 지브러쉬에서는 그냥 export FBX 로 내보낸다!! 4. 블렌더에서 import 하여 몸을 union 하여 합친다. GOB 하여 지브러쉬에서 divide 나 수정을 한다. - 그래야 몸이 유격이 안..